• 최종편집 2023-08-07(월)
 

한화솔루션.png

[사진출처 = 한화솔루션 홈페이지 캡처]

 

한화솔루션 주가 2일 전일대비 2.33% 하락 후 장마감했다. 전일대비 1,200원 하락 후 장마감했다.

 

시가는 51,700원 이다. 고가는 52,000원이고, 저가는 50,100원이다.

 

한편, 케미칼 부문은 1965년 설립 이후 창의적이고 경쟁력 있는 기술혁신과 글로벌 시장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석유화학 산업의 발전을 이끌며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큐셀 부문은 글로벌 태양광 Total Solution 기업으로, 셀 및 모듈 생 산의 미드스트림에서 발전소 건설 및 운영은 물론 전력 리테일에 이르는 다운스트림의 벨류체인을 확보하며 주요 글로벌 마켓에서 사업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첨단소재 부문은 경량복합소재, 태양광소재, 전자소재 분야에 있어 혁신적인 라인업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를 포함하여 북미, 유럽, 중국 등에 현지 생산 및 연구개발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사들의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 부문은 고품격 패션 및 식음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 오프라인 신규 플랫폼 등을 개발하여 대체 불가능한 부가가치를 창조하고 전파하고 있습니다.

 

Renewable EnergyPremium을 중심으로 플랫폼을 구축하고 기획, 개발, 운영, 금융이 결합된 벨류체인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식] 2일, 한화솔루션 주가 하락 후 장마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