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8-07(월)
 

capture-20230327-200927.png

[사진=유튜브 채널 '이근대위 ROKSEAL' 캡처]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대위 출신 유튜버 이근이 유튜버 구제역과의 공개결투를 조건부 수락했다.

이근은 지난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구제역 결투를 수락한다. 조건은 하나만 있다. 구제역 유튜브 채널을 지금 삭제해라."라고 적었다.

이어 "너는 돈에 미쳐 남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렉카일 뿐, 욕 처먹으니까 어머니 팔고 천안함과 국가유공자를 생각하는 쇼를 하고 있네."라며 "너는 정의롭게 공익을 위하는 유튜버라서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했지만, 지금 넌 거짓말을 퍼트리는 허위사실 유포범으로 결론이 났다. 남자답게 채널 삭제해라."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채널 삭제 후, 결투계약서 초안 작성해서 보내라"라며 '구제역 유튜브 채널 영구 삭제와 다신 평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지 않겠다', '두 번 다시 이근을 언급하지 않겠다', '폭행, 재물손괴, 모욕으로 이근을 고소한 사건 취하한다.', '무규칙 맨몸 싸움을 진행하고, 서로 폭행이나 살인 미수로 고소하지 않는다', '해당 결투로 얻은 수익금 전액은 국가유공자에게 기부한다' 등의 조건을 내걸기도 했다.

앞서 구제역은 이근에게 폭행을 당한 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질 게 뻔해도 이근 얼굴에 주먹 한 방을 날리고 싶다. 우리 어머니를 모욕한 당신을 용서하지 못하겠다."라며 이근에게 결투를 신청한 바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근, 유튜버 구제역 결투 승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