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8-07(월)
 

capture-20230428-221143.png

[사진제공=아에르뮤직]


‘조선변호사’의 네 번째 OST Part.4 소유의 ‘시간을 돌려서’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시간을 돌려서’는 계절의 변화와 함께 찾아오는 그리운 사랑을, 시간을 돌려서라도 다시 찾고 싶은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서정적인 현악기, 애절한 가사가 더해지며 드라마 속 등장인물들의 섬세한 감정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소유는 특유의 음색과 감성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 ‘도깨비’,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소유는 이번 OST에서도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쓸쓸한 도입부부터 슬픈 후렴구까지 소화해내는 등 극적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탄탄한 스토리로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있는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를 그린다. 진정한 복수는 의로운 일을 할 때 가치 있는 것임을 보여주며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유쾌, 통쾌한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 드라마다.

‘조선변호사’ OST Part.4 소유의 ‘시간을 돌려서’ 음원은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소유, ‘조선변호사’ OST Part.4 ‘시간을 돌려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