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8-07(월)
 

capture-20230523-190205.png

[사진=‘마이 리틀 히어로’ 선공개 영상 캡처]


23일 임영웅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선공개 영상은 LA로 떠나기 전 만반의 준비를 위해 영어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러 가는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영어 과외를 앞두고 긴장하면서도 설렘을 드러내는 모습이 어떤 에피소드로 이어질지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그 후 긴장감 속에 문을 연 임영웅 앞에 베일에 싸였던 영어 원어민 선생님의 정체가 드러나고,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타일러의 등장에 반갑게 인사를 건네는 가하면, 쉴 새 없이 쏟아지는 타일러의 영어 공격에 임영웅은 동공 지진을 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도 안기고 있다.

특히 좌충우돌 영어 삼매경 속 두 사람의 찰떡 케미는 물론, “제발 한국말로 해주세요. 너무 덥다”라며 계속되는 영어 공격에 진땀을 흘리는 임영웅의 모습도 빅재미 선사를 예고하고 있다.

임영웅의 ‘진짜 모습’을 담은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그려지며, 아티스트와 사람 임영웅의 다채로운 매력을 대방출하며 또 한 번 전 세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27일 오후 9시 25분 KBS2를 통해 첫 방송되며, 그 후 6월 3일 2회, 6월 10일 3회, 6월 18일 4회, 6월 25일 5회가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영웅 ‘마리히’, 선공개 영상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