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이앤이 코리아]
기분 전환 끝판왕 네일아트 네고 간다! 25일 밤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네고왕 14화에서는 네고왕 홍현희가 네일왕을 만나러 갈 예정이다.
네고왕은 이른 무더위에 반팔, 레인부츠 등 여름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면서 네고왕에서도 패션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는 네일아트 네고를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네고왕에 대한 홍현희의 맹렬한 열의와 애정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우등생 네고왕답게 브랜드를 미리 공부하고 “이쓴씨 노트북으로 정리했다”며 관련 자료를 인쇄해 온 것은 물론 기존에 진행했던 프로모션 할인율까지 죄다 줄줄 꿰고 왔다고. 네일왕조차 조사를 많이 하고 오셨다며 난감해했을 정도였다고 하니 홍현희의 진심이 묻어난다.
한편, 홍현희의 연세대 사랑도 공개될 예정이다. 신촌에서 거리 인터뷰를 진행하다 대학 탐방에 나선 학생들을 만난 홍현희는 갑자기 “아카라카 칭 아카라카 쵸”라며 연세대 아카라카 응원 구호를 외치다가 “알면 뭐 해. 연대를 못 갔는데 나는”라고 씁쓸해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네일왕과의 치열한 접전, 그리고 네일아트 브랜드 직원에게 기가 막히는 오해를 받은 사연 등이 공개될 네고왕 14화는 25일 밤 6시 반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