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8-07(월)
 

capture-20220310-122059.png

[㈜사세 2021년 광고 캡쳐]

 

개그맨 황제성은 2021년 신개념 치킨 스낵 칙스, 홈술메이트, 화리케인 치킨봉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며 사세와 인연을 맺었다. 지난 2021년 영화 <식신>을 오마주 한 사세의 칙스, 홈술메이트, 화리케인 치킨봉의 광고에서 개그맨 황제성은 요리 대회에 도전한 재야의 요리 고수를 연기했다. 왼쪽 뺨에 검붉은 치킨봉 자국을 새긴 그는 ‘콩트장인’답게 절제와 오버액션을 넘나드는 절정의 코믹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덕분에 지난 10월 진행된 사세 황제성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등극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2022년 다시 한 번 사세와 인연을 맺는 황제성은 사세의 대표 상품인 사세 버팔로 윙과 윙봉 등을 비롯한 다양한 사세 치킨 상품을 알릴 예정이다. 황제성은 “사세 치킨은 나보다 가족들이 더 좋아하는 제품이다. 특히 아들이 매우 좋아해서 즐겨먹고 있다.”며 사세 사랑을 밝혔다. 이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가족들이 좋아하는 사세 치킨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맛있는 사세 치킨을 더 재미있게 널리 알려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세의 광고 관계자는 “황제성의 유쾌하고 가정적인 이미지가 ‘치킨 가정식의 대명사, 사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작년에 이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작년에 선보인 ‘천하제일 요리대회’ 광고에 이어 황제성씨와 함께 사세만의 치킨 세계관을 선보이는 재미있는 광고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버팔로 윙의 제왕’ 사세 개그맨 황제성과 모델 재계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