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지노데이 고객 감사제포스터 14일/ 사진제공=뉴트리]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오는 20일(일)까지 7일간 공식 뉴트리몰에서 지노마스터 100만 병 판매 돌파를 기념한 ‘지노데이’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
뉴트리는 지노마스터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노데이’ 감사제를 통해 캡슐형 지노마스터와 분말형 지노마스터 착을 최대 41%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하고 15일 무료체험,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뉴트리몰 고객 한정 쿠폰과 결제금액의 5% 적립, 무료배송 등 공식몰 회원을 위한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뉴트리의 질 건강 전문 브랜드 ‘지노마스터’는 질 건강 유산균 중 최다 보장균 수 50억을 함유,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질 건강기능식품이다. 2020년 12월 첫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 단일 매출액 300억 원을 기록하는 등 괄목할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노마스터의 주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섭취 15일 후 △질염 현상 개선 △질 내 유익균 증가 △질염에 따른 누젠트 스코어(생식기 감염 정도를 나타내는 점수) 감소를 확인했으며, 질염 재발률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질 건강관리 특화 원료이다. 또한, 유산균이 살아서 질까지 도달한 뒤 안정적으로 질 내 부착되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해 건강하게 질 내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지노마스터에는 초유에 많이 함유된 ‘락토페린’ 성분이 함께 배합됐다. 빛, 습기 등에 취약한 생균을 최적의 상태로 보존할 수 있는 유산균 전용 용기를 사용해 상온에서 유통기한 끝까지 50억 유산균을 보장하는 것도 특징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그동안 지노마스터에 대한 높은 관심과 성원으로 누적 판매 100만 병을 돌파하며 단기간 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노마스터를 통해 근본적인 질 관리로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