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8-07(월)
 

QWR.jpg

[㈜사세 초간편식 전자레인지 3종 좌) 치즈 불닭구이, 중)단짠 순살 찜닭, 우) 매콤 로제 닭갈비 사진 16일/ 사진제공=버팔로윙의 제왕]

 

치킨 가정식의 제왕 ㈜사세(SASE, 대표 김광선, 이하 사세)가 3월 14일, 치즈 불닭 구이, 단짠 순살 찜닭, 매콤 로제 닭갈비 등 사세 초간편식 전자레인지 전용 제품 3종을 출시한다.


사세 초간편식 전자레인지 전용 제품 3종은 1인분씩 사 먹기 힘들었던 치킨 일품 요리를 1인분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전자레인지 3분~3분30초면 완벽한 치킨 일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었으며 3종 모두 촉촉하고 부드러운 100% 닭다리살을 재료로 한 것이 특징이다.


치즈 불닭구이는 사세만의 직화구이 공법으로 은은한 불맛과 함께 화끈한 불닭 소스 그리고 모짜렐라와 체다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있다. 단짠 순살 찜닭은 젓가락을 멈출 수 없는 단짠 간장소스와 달달한 대파 그리고 매콤한 고추까지 푸짐하게 들어가 있으며 역시 사세만의 스팀 공법으로 닭고기, 대파, 고추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매콤 로제 닭갈비는 매콤한 고춧가루와 고소한 크림이 어우러진 K-로제 소스가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어우러져 있다.


치킨 가정식의 강자 사세는 2005년 출시이래 1400만봉을 판매하며 소비자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은 버팔로 윙과 윙봉에 이어 지난 2021년 신개념 치킨스낵 칙스, 미치도록 매운맛 화리케인 치킨봉 등을 선보이며 배달 치킨을 뛰어넘는 맛과 가격으로 가성비 치킨의 진수를 선보여왔다. 이어 올 2022년에는 직화 조리 및 에어프라이어 등 5~10분여의 조리를 거치는 가정간편식(HMR)을 넘어 3분이내의 전자레인지 조리로 일품 치킨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초간편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치킨 가정식의 새 지평을 선보이는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사세 초간편식 전자레인지 3종 제품은 전 품목 7,900원으로 사세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세는 금일 16일 오늘 저녁8시 사세 초간편식 출시 기념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세’채널에서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치즈 불닭 구이, 단짠 순살 찜닭, 매콤 로제 닭갈비 등 사세 초간편식 전자레인지 전용 제품 3종을 최대 48% 할인하여 선보인다. 방송 중에는 댓글 소통왕, 구매인증,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품으로 사세 초간편식 3종이 증정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치킨 가정식의 강자’ 사세 치즈 불닭구이, 단짠 순살 찜닭, 매콤 로제 닭갈비 사세 초간편식 전자레인지 전용 제품 3종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