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8-07(월)
 

[사진] 파파존스 피자,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출시.jpg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출시 포스터 01/ 사진제공=파파존스 피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치즈버거 피자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파파존스 피자는 금일(1일) 올해 첫 신메뉴이자 ‘더블 치즈버거 피자’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의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는 육즙 가득한 비프와 신선한 토마토 위에 진한 체다치즈로 풍미를 더한 프리미엄 피자다. 특히 기존 ‘더블 치즈버거 피자’와 같이 토마토 소스가 아닌 제스티 버거 소스를 베이스로 해 버거를 한입 베어 문 듯한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듬뿍 올라가 짭조름하면서도 깊은 치즈 맛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메뉴다. 비프 외에도 베이컨, 치킨스트립 등의 고기 토핑이 조화를 이뤄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고기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파파존스 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지, 패밀리, 파티 사이즈 구매 시 각각 7천 원, 8천 원, 1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 타 할인 혜택 중복 적용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자사 전 채널을 통한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 치즈버거 피자의 꾸준한 인기를 고려해 이번에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를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공략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이어나가면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은 물론, 본사 성장 동력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파파존스 피자,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