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거루트 추출분말에 자일로 올리고당을 더한 판도라 라인캐쳐 2022년 리뉴얼 버전 5일
/사진제공=뉴트리]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2022년 버전 ‘판도라 라인캐쳐’는 ▲체지방 감소, ▲피부, ▲장 건강 3가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3-IN-1 다이어트 보조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에 함유됐던 알로에전잎을 자일로올리고당으로 변경함으로써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한 기능성에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는 기능성을 더했다.
뉴트리는 다이어트로 식이조절을 하다 보면 피부가 푸석해지거나 배변 활동이 둔화되는 등 부가적인 고민이 발생하는데, 하나의 제품으로 슬림한 바디라인과 탄탄한 피부, 건강한 장 건강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제품 리뉴얼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라인캐쳐에는 뉴트리와 바이오케어가 공동 개발해 2017년 장영실상을 수상한 바 있는 핑거루트 추출 분말 ‘판두라틴’이 함유됐다. 판두라틴은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다이어트와 피부개선 2중으로,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40대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 기능성 원료인 핑거루트 추출 분말 판두라틴을 섭취하게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체지방률, BMI 3가지 다이어트 지표 감소와 주름, 탄력, 윤기, 수분 4가지 피부 지표 개선을 확인했다.
제품 리뉴얼을 통해 추가 배합된 ‘자일로 올리고당’은 옥수수 줄기를 효소 분해한 안전한 식물성 원료로 배변 활동과 함께 장내 유익균은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억제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식약처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자일로 올리고당을 섭취한 피시험자들의 장내 세균총 내 비피더스균이 차지하는 비율이 15%에서 섭취 후 30% 증가하며 장 건강 지표가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