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8-07(월)
 

스크린샷 2021-11-24 오전 9.40.26.png

 

독이 아닌 복이 되는 만남



1. 인생은 만남의 연속이라고 합니다. 만남을 통해 인생이 꽃처럼 아름답게 피어나기도 하고, 만남을 통해 냄새나는 폐수처럼 오염되기도 합니다. 이처럼 좋은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2. 인생의 꽃을 피우게 하는 만남은 과연 어떤 만남일까요? 인생을 꽃 피우게 하는 좋은 만남은 꿈을 주고 스스로 그 꿈을 찾아 가도록 격려하고 응원하는 만남이라고 생각됩니다.  


3. 저는 군 복무를 이집트에서 했습니다. 외롭고 힘든 타지 생활에서 저에게 힘과 위로가 되어주신 분들이 계십니다. 항상 본받고 싶은 김병석 목사님과 양귀선 사모님이십니다. 그분들을 통해 저는 비전을 가지게 되었고, 그 비전을 따라 살아가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4. 지금까지도 그분들은 저를 잊지 않으시고 먼저 연락해주십니다. 때때로 안부를 물어봐주시고, 지혜가 필요할 때에는, 언제나 함께 고민해주십니다. 기도 요청을 하면 밤낮으로 기도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이십니다.    


5. 감히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인생의 선생님들을 잘 만나서 제 인생 전체가 변화되었다는 것입니다. 그 선생님들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다고 당당히 말할 수 있습니다. 그 만큼 그 만남은 저에게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6. 하지만 지우고 싶은 만남이 있습니다. 생각하기도 싫은 만남이 있습니다. 내 인생에서 없애버리고 싶은 만남이 있습니다. 그런 만남은 세속적이고 정욕적인 길로 가도록 이끄는 만남입니다. 만나면 만날수록 이익 관계로 얼키게 되고, 사리사욕으로 설키게 되는 만남입니다.


7. 심지어는 이용만 당하는 만남들도 있습니다. 사기 당하는 만남이며, 독이 되는 아주 위험하고 위태한 만남입니다.         


8. 우리는 복이 되는 만남을 추구해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독이 되는 만남, 악이 되는 만남을 추구해서는 안됩니다. 우리 그리스도인은 독이 아닌 복이 되는 만남을 가져야 합니다.


9. 좋은 만남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좋은 만남이 되도록 기도하십시오. 여러분의 인생 가운데 만남의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독이 아닌 복이 되는 인생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우리를 통해 만남이 더욱 풍성해지고 그 만남이 더욱 아름다워지는 축복이 있기를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이로써 네 믿음의 교제가 우리 가운데 있는 선을 알게 하고 그리스도께 이르도록 역사하느니라”  빌레몬서 1:6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다니엘미션미니스트리 오준섭 선교사, '독이 아닌 복이 되는 만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