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8-07(월)
 

너희는 내 얼굴을 찾으라
    
너희는 내 얼굴을 찾으라 하실 때에 내가 마음으로 주께 말하되 여호와여 내가 주의 얼굴을 찾으리이다 하였나이다 (시27:8)

My heart says of you, "Seek his face!" Your face, LORD, I will seek. (Ps27:8)
    
하나님은 영이십니다. 그래서 사람의 육의 눈으로는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영의 눈을 뜨고 하나님을 찾으면 희미하게나마 하나님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너희는 내 얼굴을 찾으라!" 말씀하실 때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때로는 우리에게 온 영혼을 집중하여 하나님의 얼굴을 찾도록 감동을 주십니다.

오늘 특별히 그런 감동이 와서 주님의 얼굴을 찾아보았습니다. 선명하게 주님이 그려지지는 않았지만 분명히 존재하고 계심이 느껴졌습니다.

뭔가 신비에 가리어져 있었지만 나를 불 꽃 같은 눈으로 지켜보고 계시는 하나님이 보였습니다.

하나님의 존전에 서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조금만 더 가까이 가면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짧은 시간이었지만 하나님께서 만나 주신다는 경외감과 행복감이 있었습니다.

이종이 언제나 주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사55:6)

여호와께서 이스라엘 족속에게 이와 같이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나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 (암5:4)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와 함께 다시 살리심을 받았으면 위의 것을 찾으라 거기는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느니라 (골3:1)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36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 '너희는 내 얼굴을 찾으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