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8-07(월)
 

KakaoTalk_Photo_2022-01-08-14-56-19.jpeg

 

<내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기도>


사랑하는 나의 주님...


나의 사랑하는 이들을 지켜주시고 붙들어 주시옵소서. 나의 가족을 지켜주시옵소서. 나의 딸과 아들들 그리고 내 사위와 내 손주들을 지켜주시옵소서. 그리고 사랑하는 내 아내를 지켜 주시고 나의 교우들과 동역자들 그리고 나에게 후한 호의를 베풀었던 나의 모든 지인들을 붙들어주시고 지켜주시옵소서.


이밤에도 주의 천사들을 보내어 저들을 지켜 주시옵소서. 저들을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코로나는 물론, 모든 전염병에서 건져주시옵소서. 밤에 찿아오는 공포와 낮에 날아드는 화살과 어두울 때 퍼지는 전염병과 밝을 때에 닥쳐오는 모든 재앙을 두려워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여...


주의 권능의 팔을 저들에게 펼치시옵소서. 치유와 회복의 능력으로 함께하시옵소서. 이 밤에도 주의 깃으로 저들을 덮으시고 주의 진실함으로 저들을 향해 달려드는 모든 악한 세력들을 몰아내시옵소서. 악성 바이러스들을 몰아내시옵소서. 저들 안에 있는 모든 더러운 것들을 몰아내시옵소서. 음란, 폭력, 과식, 게으름, 분노, 혈기를 몰아내시옵소서. 탐심, 교만, 허영, 질투, 자만도 몰아내시옵소서. 그리고 우리들이 일일히 열거하지 못하는 모든 악하고 더러운 것들을 모두 몰아내시옵소서.


오, 나의 사랑하는 주님...


주의 진리로 저들을 지켜주시옵소서. 거룩하게 지켜주시옵소서. 각종 바이러스는 물론, 재난과 환란 그리고 모든 악하고 더러운 것들로부터 저들을 지켜주시옵소서. 저들을 거룩하게 하시고, 거룩하게 하시고, 거룩하게 하옵소서. 


오, 나의 아버지여... 아버지가 내 안에 있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듯이 저들도 내 안에 있고 나도 저들 안에 있나이다. 하나되게 하옵소서. 주의 진리로 하나되게 하옵소서. 주의 거룩함과 영광 안에서 우리 모두가 하나가 되게 하옵소서.


오, 나의 주님...


우리들은 이미 주님의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주의 종들을 통해서 친히 말씀하시기를 주님께서 친히 우리들을 지키시므로 악한 자들이 우리들을 만지지도 못한다고 하였습니다. 졸지도 아니하시고 주무시지도 아니하시며 우리들을 지켜주신다고 하였습니다. 우들의 모든 출입을 지금부터 영원까지 지켜주시겠다고 하였습니다. 낮의 해도 저들을 해치지 못하고, 밤의 달도 우리들을 해치지 아니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오, 주님... 믿습니다. 그리고 주님을 신뢰하며 담대히 모든 악한 것들을 향해 외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너 악하고 더러운 것들아~ 내가 네게 엄히 꾸짖어 명령하니 썩 물러갈지니라!" "권능의 주, 능력의 주, 영광의 주, 부활의 주, 생명의 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너를 향해 엄히 꾸짖어 명령하니 떠날지어다!" "지금 당장 손을 떼고 떠날지어다!" "그리고 다시는 그 근처에서 어슬렁거리지도 말지어다!" "얼씬도 거리지 말지어다!“


오, 주님...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그리고 이 종이 하늘의 해와 달과 별들 앞에서 선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 찬송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어린 양 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이신 나의 주님은 교회의 머리이며 온 세상의 구주이십니다!" "주님은 모든 왕의 왕이시며 심판하실 하나님이십니다!" "이미 죽은 자와 앞으로 죽을 모든 자들의 부활되고 우리들의 생명이 되십니다!" 


오, 참된 나의 주님이시여...


"주님은 죄인들의 중보요 멸망자들의 구원이십니다!" "약한 자의 강함이 되고 눈먼 자의 빛이시며 병든 모든 이들의 고침이 되십니다!" "주님은 우리들의 평화요, 우리들의 기쁨이십니다!" "그리고 우는 자들의 위로가 되시고, 없는 자들의 풍성이 되시고, 천한 자의 높음과 잡힌 자들의 놓임이 되십니다!“


오, 나의 자비로우신 아버지여...


오늘도 우리들의 발을 암사슴의 발 같게 하시고 우리들을 높은 바위 위에 우뚝 세우시옵소서. 우리들의 손을 가르쳐 싸우게 하시고, 우리들의 팔이 놋 활을 당기어 원수의 심장을 겨누게 하옵소서. 


오, 나의 자비로우신 아버지 하나님...


우리 모두가 용사가 되게 하옵소서. 강한 용사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들 모두가 주님을 의지하고 적군을 향해 달리게 하시고, 우리들이 주님과 더불어 높은 담도 뛰어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오, 주님...


"주님이 우리들의 참된 피난처요 요새이십니다!" "주님이 우리들이 의지할 강력한 반석이요 견고한 성읍이십니다!“


오, 주님...


친히 우리들의 방패가 되어 주시고 주님이 친히 우리들의 손 방패가 되어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우리들 안에 있는 모든 어둠을 몰아내시옵소서. 우리들 안에 있는 모든 두려움을 내어 쫓아주시옵소서.


오, 주님...


천 명이 우리들의 오른 쪽에서 넘어지고, 만 명이 우리들의 오른 쪽에서 엎드러집니다. 그러나 주님... 우리들은 이미 주님 안에 있습니다. 우리들은 이미 주님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지존하신 주님이 우리들이 영원히 거할 우리들의 거처이십니다. 전능하신 주님이 우리들이 안전히 거할 우리들의 피난처이십니다.


오, 주님...


우리가 기도합니다. 우리들이 이제 더 간절히 부르짖어 구합니다. 들으소서! 친히 일어나 귀를 기울이시고 응답하소서! 말씀하소서. 듣겠나이다. 치유하시고 회복하소서. 담대히 주님의 영광을 선포하며 일어나겠나이다.


만물들아, 들으라! 주께서 나를 사랑하고 나도 그를 사랑하니 그가 나를 건지시는도다! 만물들아, 들으라! 그가 나를 알고 내가 그를 안즉 모든 재난과 환란과 질병이 나를 비켜 가리라! 우리가 환란 당할 때에도 주께서 우리와 함께하시니 주께서 우리를 건지시고 영회롭게 할 것이니라.


우리들의 길과 진리와 생명이 되시며 영원한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하옵나이다.아멘.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동감리교회 김진구 목사, '내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기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